메뉴 건너뛰기



안녕하세요

드럼스쿨 대표 김희현입니다.

여의도 드럼스쿨이 코로나 시대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련 안내 공지를 드리니 레슨생분들 및 예비 레슨생분들의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전 호실 블루투스 스피커 설치

- A,B,C,D 룸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고 오셔서 블루투스 접속 후에 선 없이 원하는 노래를 플레이하고 연주하실 수 있습니다.



2. 코로나 예방을 위한 안심콜 설치

- 코로나19의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안심콜을 설치하여 안심하고 드럼을 연주하실 수 있습니다.



3. 코로나 예방을 위한 전 연습실 상시 소독

- 전 연습실은 제가 직접 상시 소독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드럼을 연주하시기 바랍니다.



4. CCTV 설치

- 입구에 CCTV를 설치하여 혼자 연습하러 오셔도 안심하고 드럼을 연주하실 수 있습니다.



5. 음원 및 악보 제공 ( USB )

- 레슨생분들에게 USB 음원과 악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악보, USB 무료 증정)



6. 드럼스쿨 연습실 예약시스템 도입(예정)

- 레슨생분들이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실 수 있도록 연습실 예약시스템 도입 예정입니다.



7. 드럼스쿨 연습실에 오실때마다 드럼 지도 진행

- 레슨생분들이 연습하러 오실때마다 제가 직접 봐드리고 있습니다. ^^



8. 손소독제 비치 및 무료 WIFI 제공

- 무료 WIFI가 설치되어 있고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코로나19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드럼을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이 취미생활을 하기 어려운 시대입니다.

드럼스쿨은 안전하게 상시 연습실을 관리하고 저도 이러한 부분을 항상 신경쓰고 레슨생분들을 친절하게 맞이하고 있습니다.



취미생활에 있어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밖에서 받는 스트레스는 풀지 않으면 마음의 병이되고 몸의 질병이 생깁니다.

드럼을 배우시며 코로나 걱정, 스트레스 이런 것들을 날려버리시고 재미있게 드럼을 배우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예비 레슨생분들 및 현재 레슨 받고 계시는 많은 분들은 저희 드럼학원의 보배이자 참 고마운 분들입니다.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드럼스쿨 대표

김희현 드림.